본문 바로가기
맛집

구례 중동 구판장 치킨

by 심심한 집토끼 2020. 8. 13.

 

 

여수에 살면서 주말마다 남도여행을 즐기는 편이다~~

특히 섬진강따라 드라이브를 자주 하는데,

작년 가을쯤 구례 중동 구판장에서 먹었던 치킨 생각이 나서 포스팅!!

 

 

 

 

 

 

 

 

 

 

 

 

구례에서도 시내에 있는 치킨집이 아니라 동네에 있는 치킨집이다.

옆에 수퍼도 같이 운영 중이신데,

미리 꼭 전화주문을 하고 가야함~~!

전화는 엄청 늦게 받으시니 그려러니 하고ㅎㅎ

 

 

 

 

 

 

 

 

 

 

 

 

 

 

 

 

 

미리 전화를 했지만 기다려야한다ㅋㅋㅋㅋ

할머니가 튀겨주시는 치킨 소리와 냄새가 향기롭고 정겨운 곳.

 

 

 

 

 

 

 

 

 

 

 

 

 

 

 

 

 

콩기름 갬성ㅎㅎ

 

 

 

 

 

 

 

 

 

 

 

 

 

 

 

 

 

현금이 없어서 카드 계산하는데,

할머니가 직접 하라고 하셨다ㅋㅋㅋㅋ 쏘쿨

직접 결재를 하고.

나중엔 현금가져오라고 하신다.

네네~~

 

 

 

 

 

 

 

 

 

 

 

 

 

 

 

 

 

수북이 쌓여 기름을 빼고 있는 치킨쓰..

이게 다 우리꺼 맞나요??

왜 이리 양이 많지..

 

 

 

 

 

 

 

 

 

 

 

 

 

 

 

 

 

우리는 근처 정자에 자리잡고 치킨을 뜯었다.

음~~~~

역시 기존 치킨과는 다르다.

 

우선 치킨 크기가 크고, 토막이 많다.

치킨이 크니까 좀 질긴 편이다.

원래 토종닭도 질겨서 백숙할 때 푹 고아야하는데,

치킨은 푹~~ 고아서 튀길 수 없으니까

어느정도 질긴 식감은 있을 수 밖에 없다.

 

인생치킨까지는 아니지만 할머니의 손맛이 느껴지는 치킨쓰

가끔 먹으러갑니당 총총총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