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신혼일상

수제화덕피자를 집에서? 우주인피자 리얼 후기 (하와이언피자, 파이브치즈피자)

by 심심한 집토끼 2020. 8. 15.

 

 

 

드디어 기다리던 우주인 피자가 도착하였습니다.

짝짝짝

 

평소 치맥보다, 피맥을 선호하는 저는 우주인피자 맛이 굉장히 궁금했답니다!!

 

 

 

 

 

 

 

 

 

 

 

 

아이스팩 2개가 함께 들어있네요~

 

 

 

 

 

 

하지만 지금은 폭염이고요..

아이스팩은 다 녹았고, 드라이아이스 역시 형태가 없었습니다ㅋㅋ

 

 

 

 

 

 

 

 

 

 

 

 

아쉽게도 피자는 말랑 말랑~~~

제가 주문한 건, 파이브치즈랑 하와이안 핏짜!!

 

 

 

 

 

 

 

 

 

 

 

 

우주인 피자라는 이름답게 그림도 우주인이..

대체 무슨 뜻일까

우주인도 반한 피자맛??

 

유통기한은 꽤 여유롭습니다~~

 

 

 

 

 

 

 

 

 

 

 

 

 

 

 

우선 파이브 피자의 모습입니다~~

약 23센치 정도 되보이네요ㅎㅎ

치즈가 큼직하게 들어가있어요~

 

 

 

 

 

 

 

 

 

 

 

 

 

 

 

 

 

기분 탓인지 하와이언피자가 조금 큰 느낌이예요!!

 

 

 

 

 

 

 

 

 

 

 

 

 

 

 

 

 

둘다 도우가 탄 듯한 느낌

화덕피자라는 걸 티내고 있네요ㅎㅎㅎ

 

 

 

 

 

 

 

 

 

 

 

 

 

 

 

 

 

그럼 한번 먹어볼까요~~

 

 

 

 

 

우선 냉동실에 넣어두고, 며칠이 지났기때문에 꽝꽝 얼어있는 피자를 꺼냅니다.

설명서에는 20분간 실온에 해동하고, 180도에서 7-8분 구우라고 되어있는데요~

 

 

 

 

 

 

 

 

 

20분동안 해동할 시간이 없어서 전자렌지에 3분 해동했어요ㅋㅋ

 

 

 

 

 

 

 

 

 

 

 

 

해동 후의 상태

아직도 얼음이 보입니다ㅋㅋ

 

 

 

 

 

 

 

 

 

 

 

 

 

 

 

 

 

180도 오븐에서 8분 구웠습니다~

 

 

 

 

 

 

 

 

 

 

 

 

 

 

 

 

 

이럴 땐 피자휠이 갖고싶어요ㅎㅎㅎ

피자를 잘라주고 먹을 준비를 마쳤습니다.

 

 

 

 

 

 

 

 

 

 

 

 

 

 

 

 

 

피자는 우주인피자~

피클은 도미노피클~

콜라는 역시 코카콜라ㅎㅎ

 

 

 

 

 

 

 

 

 

 

 

 

 

 

 

 

 

치즈가 먹기 좋게 녹았구요,

먹으면 좀 늘어질 정도였어요~

 

 

 

 

 

 

 

 

 

 

 

 

 

 

 

 

 

남편은 맛있다고 괜찮다고 하더라고요~

저는 치즈 중에 에멘탈치즈가 약간 군내나서 좀 아쉬웠어요~

피자 사이즈가 좀 작아서 간식이나 야식으로 적당할 것 같고

식사로 한다면

남편과 저는 각자 1판씩 먹는 걸 추천합니다ㅋㅋㅋㅋ

 

 

 

 

 

 

 

 

 

 

 

 

 

자 이번엔 하와이언피자~~~

두근 두근

 

 

 

 

하와이언피자는 충분히 해동 한 후 180도 오븐에서 8분 구웠어요~~

 

 

 

 

 

 

 

 

 

 

 

 

 

 

 

 

 

먹음직스럽게 잘라주고~

 

 

 

 

 

 

 

 

 

 

 

 

 

 

 

 

 

오~~ 제 입맛엔 파이브치즈피자보다 맛있었어요~

해동을 해서 그런건가??

제가 원래 하와이언 피자를 좋아해서 그런건가ㅋㅋㅋㅋ

역시나 양은 좀 부족하고요,

식사로 먹을거면 인당 1판씩을 추천합니다~~ㅎ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