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신혼일상

여수 미용실 바이주니웅천점

by 심심한 집토끼 2020. 8. 10.

 

 

여수댁이지만 아직 미용실 유목민인 나...

매번 서울 친정집에 갈 때마다 미용실에 간다ㅋㅋㅋㅋ

엄마가 왜 맨날 여기서 머리하냐고.. (머리하면 반나절 금방 가니까 아쉬운 오마니)

 

 

 

 

 

 

 

 

 

 

 

 

 

 

 

 

 

몇 번 와봤던 바이주니미용실~

남편이 여기서 머리를 자주 하기도 했고,

나도 몇 번 클리닉을 받았었는데

어느순간 안가게 됐다...

 

그러다 오랜만에 기분전환이 너무~~~ 하고 싶어서 급 가게 됨!!

사실 지인들이 원장님 손길을 거치고 넘나 예뻐졌길래

원장님께 머리하러 왔다ㅎㅎ

 

 

 

 

 

 

 

 

 

 

 

 

 

 

 

 

 

 

바이주니에서 주는 누네띠네 정말 맛있다ㅋㅋㅋ

여자들은 보통 머리하면 4시간 기본인데..

엄청 배고파짐..

그럴 때 하나씩 먹으면 당 보충도 되고 좋다ㅎㅎ

 

 

 

 

 

 

 

 

 

 

 

 

 

 

 

 

 

여기서 쓰는 헤어제품인가봄!

 

 

 

 

 

 

 

 

 

 

 

 

 

 

 

 

 

바이주니 오픈 당시엔 회원권 제도가 좀 달랐는데

기간이 1년으로 한정되고, 뭔가 옵션이 생기면서 회원권을 더이상 유지하지 않았다..

회원권 하면 더 이득이긴 한데..

그 전 회원권이 훨 이득이었음ㅠㅠ

 

 

 

 

 

 

 

 

 

 

 

 

 

 

 

 

 

이 머리 다 내머리카락이다...

진짜 많이 잘랐다.

기분전환 성공할 것 같은 느낌.

 

 

 

 

 

 

 

 

 

 

 

 

 

 

 

 

 

완성샷은 부끄러워서....

수분을 남기면서 셋팅하는 파마는 처음이라 엄청 새로웠다.

듣던대로 원장님은 친절하시고, 능력자였음.

 

가격은 좀 나갔지만, 클리닉까지 만족스런 머리를 하고 왔다.

기분전환 대성공.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