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4월에 가볼만한 국내 축제 Top 5

by 심심한 집토끼 2021. 4. 16.

국내 여행을 하면 수많은 지역의 축제들을 즐길 수 있습니다. 그중 4월에 즐길 수 있는 축제들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개인적으로 손꼽는 Top 5개 축제 추천합니다.

 

에버랜드 튤립 가든

해마다 4월이 되면 에버랜드 튤립 가든에서 축제가 열립니다. 코로나로 인해 축제를 열지 않지만 튤립 가든은 에버랜드 관람객에게 선보이고 있습니다. 3 26일부터 4 30일까지 진행하고 있으며, 사회적 거리두기 차원에서 입장 시 앱 확인을 한다고 하니 미리 등록해두는 것이 좋겠네요.

봄이면 수많은 꽃 축제가 열리지만 그중에서 빠질 수 없는 에버랜드 튤립 가든. 강력 추천합니다.

 

에버랜드 튤립 가든

 

 

휴애리 수국축제

제주도에서 휴애리 자연생활공원에서 열리는 수국축제입니다. 2021년에는 4 1일부터 9 12일까지 비교적 긴 기간 동안 진행됩니다. 휴애리 수국축제는 성인 기준 13,000원으로 입장료가 있습니다. 오픈 시간은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연중무휴 운영하고 있습니다. 수국 말고도 예쁜 꽃들이 있고, 시즌 별로 진행하는 내부 행사가 있으니 제주도 여행 계획이 있는 분들은 둘러볼 만한 곳인 것 같습니다.

 

제주 휴애리 수국 축제

 

 

태안 세계 튤립꽃박람회

해마다 수많은 관광객이 찾는 축제로 올해는 21 4 9~5 10일까지 진행됩니다. 이 시기가 되면 태안에 많은 관광객들이 찾는데, 일정에 세계 튤립꽃박람회는 빠뜨리지 않습니다. 입장료는 성인 기준 12,000원으로 내부가 아주 넓어 산책하기도 좋으며, 튤립 말고도 예쁜 꽃과 나무가 있어 구경거리가 많습니다. 그리고 식사를 할 수 있는 공간도 있어 가족들과 반나절 이상의 일정을 보내기 좋을 것 같습니다.

 

 

태안 세계 튤립 꽃 박람회

 

 

홍천 산나물 축제

강원도 홍천에서 열리는 산나물 축제는 4 16일부터 5 9일까지 펼쳐집니다. 코로나19 확산세가 줄어들지 않아 강원도의 많은 축제들이 취소하거나 축소 운영하고 있는데, 홍천 산나물 축제도 드라이브 스루로 판매 행사를 진행한다고 합니다.

산나물 채취 시기를 맞아 축제 기간 금, , 일에 한해 팔봉산 관광지에서 눈개승마, 명이나물 등 산나물과 장아찌를 판매합니다. 봄에만 먹을 수 있는 산나물도 구매할 겸 경치 좋은 홍천 드라이브 어떤가요?

 

홍천 산나물 축제

 

아침 고요수목원 봄나들이 봄꽃 축제

서울 근교인 가평에 있는 아침 고요수목원은 사시사철 다양한 꽃, 나무를 구경하며 자연을 즐길 수 있는 데이트 코스, 나들이 코스로 이미 널리 알려져 있는데, 4 10~5 19일까지 봄나들이 봄꽃 축제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축제 기간에는 튤립, 벚꽃, 철쭉 등 다양한 봄꽃을 만끽할 수 있습니다. 아침 고요수목원에는 많은 정원과 연못 등이 있어 사시사철 아름다운 곳이만, 특히 봄에는 꼭 한 번은 가야 하는 곳이라고 생각합니다.

 

아침고요수목원 봄나들이 봄꽃 축제

 

 

이상으로 4월에 열리는 축제들에 대한 소개였습니다. 따뜻한 봄, 드라이브도 할 겸 지역 축제 구경 어떠신가요?

 

 

 

#아침고요수목원봄나들이봄꽃축제 #태안튤립꽃박람회 #애버랜드튤립 #휴애리수국 #홍천산나물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