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여수 일식 돈까스 "본부"

by 심심한 집토끼 2020. 10. 26.

 

 

여수에 새로 생긴 일식 돈까스집 "본부"

이름이 본부라서 남편이 카드내역보고 본부가 어디였지?ㅋㅋㅋ 그래서 한참을 찾았다.

061-692-6326

 

 

 

 

 

 

 

 

 

 

 

 

오픈 시간 맞춰 가서 그런지 한산했다.

테이블은 많이 없는 편~

 

 

 

 

 

 

 

 

 

 

 

 

 

 

 

 

 

본부의 메뉴~

가격은 좀 있는 편이다.

 

 

 

 

 

 

 

 

 

 

 

 

 

 

 

 

 

남편이 시킨 치즈돈카츠~

맘에 들었던 건 역시 깨!!

깨를 갈아서 돈까스소스와 섞으면 그렇게 고소할 수 가 없지요...

그리고 양배추를 얇게 썰어서 고소한 드레싱을 듬뿍 올린 것도 맘에 들었다.

비쥬얼 합격~

 

 

 

 

 

 

 

 

 

 

 

 

 

 

 

 

 

내가 시킨 히레까스~

특이하게 동그랗게 튀겨서 반을 잘랐다~

안에 선홍빛 육즙이 느껴지는 군

 

 

 

 

 

 

 

 

 

 

 

 

 

 

 

 

 

야무지게 깨를 갈아서~

 

 

 

 

 

 

 

 

 

 

 

 

 

 

 

 

 

뭔가 아쉬워서 우동도 시킴 ㅎㅎ

둘이서 메뉴 세 개ㅋㅋㅋㅋ

역시 남겼다.

 

 

 

 

 

 

 

 

 

 

 

 

 

 

 

 

 

치즈 돈까스는 치즈가 굳기 전에 빨리 먹어야하고

히레까스 육질은 부드럽고 맛있었다~

우동은 그닥.... 비추

 

세 개는 무리였을까

너무 배불러서 다 남김ㅋㅋㅋ

다음엔 다른 거 먹으러 가야지 ㅎ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