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여수 함흥면옥 냉면맛집 소문내고 싶은 곳

by 심심한 집토끼 2020. 10. 27.

 

 

임신하니 냉면이 너무너무 땡긴다~

차가운 거 먹지말라고 하는데

왜 자꾸 차가운 것만 땡기는 것인지 ㅎㅎㅎ

 

여수맘까페에서 추천한 냉면 맛집

한번 먹어보러 왔습니다~~

 

 

 

 

 

 

 

 

 

 

 

 

 

 

 

 

 

함흥냉면 포장으로~

 

 

 

 

 

 

 

 

 

 

 

 

 

 

 

 

 

육수랑 열무김치가 들어있구요,

 

 

 

 

 

 

 

 

 

 

 

 

냉면에 육수를 붓고 비벼 먹으면....

아 바로 이맛이지 너무 맛있당 ㅠㅠ

적당히 달고, 적당히 시원하고, 적당히 짠 맛!

 

앞으로 여수 냉면은 이집입니다..

 

 

 

 

 

 

 

 

그 뒤로 또 감ㅋㅋㅋㅋㅋㅋㅋㅋ

 

 

 

 

오늘은 먹고가기로 했다!

 

 

 

 

 

 

 

 

 

 

 

 

손님이 없는 이유는 항상 문 닫을 때쯤 오기 때문에ㅎㅎ

3시~4시 사이.

 

 

 

 

 

 

 

 

 

 

 

 

 

 

 

 

 

맛을 알고 나니까

참을 수가 없다.

 

 

 

 

 

 

 

 

 

 

 

 

 

 

 

 

 

육수를 부어서

 

 

 

 

 

 

 

 

 

 

 

 

 

 

 

 

 

고춧가루 한 톨도 안남기고 다 먹음...

맛있어요 정말 ㅠㅠ

 

 

 

 

 

 

 

 

 

 

 

 

다 먹고 나니 마지막 손님도 없고ㅋㅋㅋ

이제 문 닫을 시간이네요~~~

겨울엔 3-4시까지만 영업하신다고!

참고하셔요~

 

 

 

 

 

 

 

 

 

 

 

 

 

 

 

 

댓글